[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가슴확대 의료기기, 이브라(EVERA)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임상시험을 통해 가슴확대 안전성을 검증한 이브라(EVERA)가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의료기기(가슴확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브라(EVERA)는 '수술 없이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가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슴확대 의료기기를 선보인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가슴확대 의료기기는 한국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1년간의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식약처에서 확장용의료용흡인기로 허가받았다.
이 의료기기는 진공압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확대 변화를 이끌 수 있으며, 반복된 출산, 다이어트 때문에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 때도 집에서 손쉽게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NEW 이브라'는 사용자가 직접 음압을 조절할 수 있게 개선되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LCD창 부착을 통해 사용시간이나 현재 설정된 음압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휴대폰 충전기 시스템으로 편리함을 더한 것이다. 또 이브라는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음은 물론 가슴확대 의료기기 렌탈 서비스도 선보였다.
이러한 제품 경쟁력에 힘입어 이브라(EVERA)는 롯데홈쇼핑, 아임쇼핑, 현대홈쇼핑, CJ홈쇼핑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