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성공적 낙찰 전략 제시하는 브랜드, 성비드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우수한 전자입찰 분석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연구를 거듭하는 성비드가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전자입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룸컨설팅이 설립한 성비드는 나라장터를 이용해 전자입찰에 참여한 기업들에게 전문적인 입찰 분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데 초점을 둔 상생 경영전략을 추구한다.
해당 브랜드는 과거 데이터에만 의존하는 형태의 보편적인 분석 방식을 탈피해, 고객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분석 컨설팅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을 바탕으로 컨설팅의 효율을 극대화해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낙찰에 일조한다.
이 브랜드는 위와 같은 경영을 지속해 클라이언트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으며, 상호 간의 신뢰 관계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인회 이사는 “전자입찰 시장 규모가 나날이 성장함에 따라, 대중에게 더 많은 입찰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앞으로도 전자입찰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 방법과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주어진 기회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낙찰성과로 보답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