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통합 뷰티 O2O 서비스 '뷰티플’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통합 뷰티 O2O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플'이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위치기반 뷰티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뷰티플'은 내 주변 뷰티샵을 찾아주고 정보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와 ‘퍼스널쇼퍼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뷰티 플랫폼으로 전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뷰티플'은 피부 관리, 성형, 머리손질, 네일, 타투 등 뷰티관련 서비스가 필요할 때 위치기반 검색을 통해 내 가까이에 있는 뷰티샵의 정보와 후기등 을 미리 비교해보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뷰티 이벤트 모아보기를 통해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도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뷰티머니를 모아 포인트몰에서 제공되는 뷰티관련 제품, 뷰티샵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뷰티플'의 ‘퍼스널쇼퍼 매칭 서비스’를 통하여 쇼핑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스타일을 선택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은 온라인 컨설팅과 오프라인 동행 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퍼스널쇼퍼의 포트폴리오를 보고 원하는 퍼스널쇼퍼에게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 편리하다.
'뷰티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뷰티관련 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누구나 ‘뷰티플’을 먼저 떠올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