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 맞춤서비스 제공한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한 디노블은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결혼정보회사다. 이 업체는 6가지 결혼등급표의 체계적인 구조와 법조인, 의료인, 유학파 서비스 등 노블레스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창업한 이래 수많은 성혼을 성사시킨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한 만남을 회원들에게 주선하며, 모든 사항을 비공개로 진행한다. 또 매달 새로운 기획과 컨셉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와 회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패션 트렌드, 뷰티 정보, 핫 플레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를 운영 중이다.
창립 14주년을 맞은 디노블은 2015년 새롭게 인수된 후, 체계적인 회원관리 시스템으로 성혼율이 급격히 증가했다. 이어 지난해 2016년에는 결혼정보업체 처음으로 코엑스에서 4일간 개최한 싱글페어에 참가하여 성황을 이룬 바 있다.
이번에 4대 대표이사로 취임한 방여름 대표는 “디노블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과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의 노력으로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결혼을 위한 매칭만이 아닌 최고의 배우자감을 위한 철저한 관리와 코칭으로 성혼을 맺어주는 직접 찾아가는 ‘커플디렉터의 VIP 성혼서비스’로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