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카시트 전문 브랜드 Felibim & Icon


자동차 운행 시 우리 아이의 안전을 보장해 주는 카시트 전문 브랜드 ㈜케어원의 Felibim & Icon 이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아동용품(자동차용 어린이 보호장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케어원의 브랜드 Felibim & Icon은 자동차용 어린이 보호장치 즉 유아동 카시트를 개발, 생산, 수입, 유통 및 카시트 컨설팅를 하고 있는 전문 업체다.
이 업체는 저소득층의 안전을 위해 보급형 카시트를 대량 보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카시트 사용과 안전에 대한 홍보 동영상을 제작하여 어린이 안전 문화 조성에 기여하였다.
Felibim & Icon은 약 14년간의 카시트 관련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확고한 ‘안전제일주의와 철저한 사전품질관리’를 통해 정부시행 시판품 조사에서도 합격점을 받았다.
아울러 안전장치가 구비된 다양한 카시트를 보유하고 있는 Felibim & Icon은 2014년 11월 차량 내 어린이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