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내 아이를 위한 친환경 신생아로션 브랜드 퓨레스트


자연과 함께하는 신생아로션 브랜드 퓨레스트가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유아용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퓨레스트는 소중한 아이의 피부 건강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저자극 원료를 엄선해 사용하는 천연 유아화장품 브랜드이다. 이 업체의 전문 연구진은 연약한 아기 피부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까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코스메틱 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퓨레스트의 스킨케어 제품은 제주 화산암반수로 만든 산소수 35%를 함유해, 인체에 유익한 각종 미네랄 성분이 담겼다. 이와 함께, 전 품목은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 성분 및 천연추출물, 피부 유사 지질성분 등을 갖춰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공신력 있는 임상기관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한 퓨레스트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성분 원산지와 특허증 증명서, 전 제품 방사능 테스트 완료 내용을 모두 공개하기도 했다.
아울러 퓨레스트는 친환경 아기세제와 섬유유연제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방송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퓨레스트는 최근 공정과정을 줄여 제품의 질을 높이는 동시에 정직한 가격 정책을 실현한 점을 인정받아,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 오른 바 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