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아이와 엄마의 안정감을 추구하는 국민수유쿠션, 라밀로우


감각적인 디자인과 포근한 감촉을 갖춘 수유쿠션 브랜드 라밀로우가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수유쿠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라밀로우는 북유럽 장인들의 100% 수제 작업으로 만들어진 수유쿠션, 오가닉 밤부블랭킷, 목보호쿠션, 유모차 패드 등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폴란드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수유쿠션은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생각해 제조과정에서 최고급 고품질 패브릭만을 사용하며, 4계절 활용 가능한 엠보싱 원단 및 항균성 안티 알레르기 솜을 사용했다.
라밀로우의 베스트셀러 수유쿠션 ‘필로우 헨'은 닭 모양을 모티브로 한 북유럽 감성 디자인과 포근한 감촉을 통해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안정감을 선사한다.
산모가 편안한 수유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이 수유쿠션은 출산 시 약해진 손목이나 허리의 통증을 덜어준다. 아울러 다양한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감성, 정서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폴란드 유아용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라밀로우는 KC 마크, 어린이 안전인증, 섬유 안전인증마크를 획득함으로써 업계와 소비자에게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를 통해, 라밀로우의 수유쿠션은 공신력 있는 '유럽 유아용품 베스트 슈퍼맘 어워드(2012, 2013,2014,2015)'에서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