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트루 앤 라이프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 및 출시하는 브랜드 트루 앤 라이프가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트루 앤 라이프는 건강·다이어트 제품 뉴트리 디-데이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더베이글’이 론칭 한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기존에 있던 건강기능식품들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론칭 되었다.
트루 앤 라이프 건강기능식품은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선별하여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이에 해당 브랜드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리얼 깔라만시는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공법과 비타민C 외에도 여러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남녀노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트루 앤 라이프의 모든 제품은 원료만이 아닌 가공과 이동, 보관까지의 전 과정에서 HACCP 인증기관의 관리 감독을 받아 청결하게 생산된다.
트루 앤 라이프 관계자는 “깔라만시 제품을 필두로 하여 오메가3와 스피루리나, 100억 유산균, 쏘팔메토 제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 중에 있다”며 “이번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건강식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