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북유럽풍 인테리어 테마, 스칸디나 에어볼륨 매트리스



편안한 숙면을 위해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장점을 집약한 스칸디나 에어볼륨 매트리스가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매트리스(토퍼형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칸디나 에어볼륨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생산 전문 기업 오성비엔에프㈜의 브랜드로, 100% 국내생산 과정을 거친 매트리스만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수면 중 뒤척임이 많은 한국인에게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장점을 집약한 ‘3D 7 ZONE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스칸디나 에어볼륨 매트리스의 상품은 북유럽풍 인테리어를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한국 고유의 제조기술로 탄생한 이 매트리스는 3차원 엠보싱으로 제작돼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하며, 항균 및 소취, 음이온, 원적외선 테스트를 완료해 4계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칸디나 에어볼륨 매트리스는 우수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지난해 홈앤쇼핑 론칭을 마친 바 있다. 이어 올해에는 IPTV&데이터 방송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2월 Lotte One TV 론칭 이후 ‘최단기간 조회 수 BEST 1위’에 선정되는 기록을 세웠다.
아울러 이 브랜드는 끊임없는 매트리스 연구·개발과 고객 만족도 향상 노력으로 2016년 2월 침구/커튼 카테고리 부분 랭킹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