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환자 맞춤형 체형관리 전문 , 로블에비뉴


정교한 바디라인과 지방흡입의 안전을 추구하는 로블에비뉴가 3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체형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로블에비뉴는 체계적인 지방흡입뿐 아니라 독자적으로 개발한 뼈벅지주사를 통해 수술적, 비수술적 체형관리를 선도하고 있다.
로블에비뉴의 전문 의료진(나윤채, 박후석, 김광연 대표원장)은 대한지방흡입학회 이사 및 미용성형대학의 지방흡입 이사, 전담 강사로서 다른 의사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모든 수술 과정을 직접 집도한다. 이들은 인기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렛미인’ 등 다양한 방송출연을 통해 대중에 올바른 의학지식을 알리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아울러 로블에비뉴는 환자 맞춤별 1:1케어를 위해 편안함을 강조한 1인 관리실을 운영 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지방흡입 이후 효과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며 섬세한 체형관리를 추구하고 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부문별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베스트 브랜드들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의 전문성과 활동, 이미지를 평가해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젊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