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뚜아후아(TROIS ROIS), 디자인 공모전 진행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TROIS ROIS(뚜아후아)에서 11월 27일까지 브랜드 상품화 가능한 다양한 제품 디자인을 공모한다. 뚜아후아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 심볼인 해골 모양(스컬)에서도 위트 넘치고 트렌디함이 묻어나는 브랜드다.
공모 주제는 상품화가 용이하며 브랜드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는 디자인. 대상은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지만, 공모 작품 개수는 1인당(팀) 3작으로 제한한다.
부문은 ‘주얼리’와 ‘가방’으로 나뉘며, 디자인 제출 시에는 제품 설명을 반드시 작성해야 한다. 제목 및 디자인 콘셉트에 대한 내용도 필수. 또한 규격은 A3 Size(420X297mm) 세로형, 300dpi, RGB, JPG를 지켜야 한다.
시상에는 총 29작을 선발하며, 대상 1작은 500만 원의 상금을 거머쥔다. 또 금상(1작)은 200만 원, 동상(2작)은 100만 원 등의 시상이 진행된다. 시상자 모두에게 별도의 상장이 수여될 예정. 덧붙여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나온 참신한 디자인은 추후 상품화 제작이나 광고 등에 사용될 수 있다. 지원은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포털에서 ‘뚜아후아 공모전’ 검색)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한 뒤, 홈페이지에 안내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방법 및 기타 문의 사항은 공모전 운영 사무국(홈페이지 참조)을 통해 가능하다.
뚜아후아 디자인 공모전은 11월 27일에 접수 마감되며, 최종 발표는 12월 2일, 시상식은 12월 9일에 진행된다. (일정은 추후 변동될 수 있음)
김민경 인턴기자 apeach@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