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청정 실크아미노산이 함유된 아미노에이드

‘자연’, ‘건강’, ‘신뢰’ 3요소 하에 제작 및 판매되는 아미노에이드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강식품(아미노산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천송무역㈜(대표 정현성)의 아미노에이드는 실크아미노산과 아로니아를 주원료로 하는 음료이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실크아미노산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누에고치에서 비롯된 물질로, 인체와 유사한 단백질 구조를 지니고 있다. 이 물질은 영양보충, 체력증진, 기력회복과 관련된 18종 아미노산(필수아미노산 8종 포함)으로 구성돼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미노산은 자체 섭취 시 지방성분이나 별도의 소화과정 없이 단백질을 체내에 90% 이상 흡수할 수 있다.
이러한 실크아미노산과 함께 시력, 다이어트에 좋은 슈퍼베리 아로니아도 첨가돼 있다.
한편 아미노에이드는 해썹(HACCP) 인증 획득을 통해 제품의 위생 및 안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또한 메이저 골프대회인 ‘제30회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의 공식 협찬음료로 지정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강남일대 약국을 비롯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및 현대·롯데백화점 전점,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