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전화·화상중국어 전문 교육업체 우리차이나



중국어 교육 노하우를 통해 학습을 제공하는 우리차이나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전화·화상중국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차이나는 중국 심양에서 자체교육센터를 설립·운영하며, 전문 강사진과 함께 관광통역사 자격증, 면접대비 등의 수업을 제공하는 중국어 교육 업체다. 이 업체는 그간 축적된 교육 노하우로 학습자를 유형별 분류해 각 개인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3년간 많은 중국어 학습자를 교육해 온 우리차이나는 각자 개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를 제공 중이다. 전문 강사진은 학습자의 정확한 실력 평가를 위해 총 5가지 영역(듣기, 말하기, 어휘, 어법, 발음)을 항목별 평가한 후, 레벨 결과에 적합한 학습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아울러 회원들에게 다양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중국 SNS 위챗을 통한 수업방식을 도입했으며, 학습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체크 및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우리차이나 이승갑 대표는 “회원들에게 높은 품질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강사진의 노력을 인정받아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전화·화상중국어교육 부문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