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 맞춤 지방성형수술 분야 특화 병원 위즈&美


지방성형 브랜드 위즈앤미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성형외과(지방흡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위즈앤미는 비만치료 전문 지방성형수술 특화 병원으로 의료 전문성과 치료인프라, 체계적인 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위즈앤미 전문 의료진은 부위별 지방 상태 차이점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복합 시술을 적용하여, 시술의 안전성을 더한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위즈앤미는 지방흡입 재수술전문병원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이 병원은 자체필터장치를 갖춘 원스톱 가슴지방이식 전문장비 ‘하베스트젯’을 이용하여 안전한 가슴성형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위즈앤미는 지방흡입/가슴지방이식분야 의사교육병원으로 선정돼, 매년 라이브시연을 진행하는 등 노하우를 교육해오고 있다.
위즈앤미는 정확한 모니터링, 종합병원과의 상호 협력 체결로 위급상황에 대처 가능한 안정적 진료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수술 전담 간호 인력을 통한 숙련된 기술 및 수술표준화를 갖춰 고객의 안전과 편안한 수술을 보장한다.
외국인 환자 전담 코디네이터 상주 병원 위즈앤미는 세계 곳곳에 국내 지방흡입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등 한국 의료 위상을 높인 결과, 6년 연속 외국인유치기관으로 지정된 바 있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