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친환경원목의 수제 신혼가구 그 남자의 가구


북유럽풍 원목 수제가구 전문 브랜드 그 남자의 가구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가구(신혼가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 남자의 가구는 수제가구 분야의 최대 생산규모와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가구전문 브랜드다. 신혼가구를 비롯한 이 브랜드의 모든 가구는 자동화 시스템 과정이 아닌 섬세함과 정확성을 위해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다.
27년 이상의 가구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가구 원목은, 친환경 AA등급의 원목으로 높은 강도를 가진다. 또한 균열이 없으며 탈취 및 실내 공기 정화 기능이 더해져 있다. 이 업체의 가구는 독일 아우로 친환경 오일이 사용돼 알레르기, 아토피 등에 유해한 VOD 발생이 없어 어린아이와 노약자에게도 무해 하다.
아울러 대표제품인 신혼가구를 포함한 모든 제품에는 천연원료만 이용하였으며, 자연 건조된 원목만을 사용하여 제작되고 있다. 또한 가구의 갈라짐·터짐 등 그 외의 품질에 대해 무상 AS 10년을 보장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그 남자의 가구 전충언 대표이사는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공정과 친환경 원목 사용으로 수제가구를 제작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에 힘입어 계속해서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