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천연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퓨레스트



친환경 자연 스킨케어 브랜드 퓨레스트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유아용세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퓨레스트는 ‘가장 순수하고 가장 깨끗하게’를 모토로 하여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체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들어진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다. 해당 업체는 공신력 있는 임상기관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자연 친화적인 퓨레스트는 피부의 자극을 줄이기 위해 천연유래추출물을 이용하였으며, 민감성 피부를 위해 전통·혁신을 고루 갖춘 코스메틱 기술과 집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학적 자극을 최소화시켰다. 이에 따라 저자극 원료를 엄선해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공정과정을 줄여 제품의 질을 높여 아기와 성인 등 온가족 모두 사용 가능한 식물성 원료로 가공되었다. 또한 성분원산지와 특허증 증명, 전 제품 방사능 테스트 완료 등으로 안전성이 확인된 천연유아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퓨레스트 관계자는 “최적의 솔루션 제품으로 고민 없는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발에 힘써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수상에 힘입어 계속해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