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트의 미학

짧거나 길거나
길이에 따라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스커트는 여대생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 각양각색의 스커트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드러낸 11명의 ‘잇걸’을 소개한다.

김수미어머니가 젊었을 때 입었던 맥시 데님 스커트에 파란색 티셔츠와 벨트로 색깔을 맞춰 빈티지한 매력을 배가했다.

장예솔프린트가 돋보이는 플리츠스커트와 니삭스, 박시한 티셔츠를 함께 입어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박선아버튼 데님을 활용하는 색다른 방법. 심플한 원피스에 언밸런스 데님을 겹쳐 입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은비스트라이프 스커트는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운동화와 함께 착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최윤정베이식한 아이템에 언밸런스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문지혜독특한 패치와 포켓이 가미된 미니스커트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나머지 아이템은 최대한 심플한 것을 선택해 스커트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영은H라인의 미디원피스는 단독으로 부담 없이 입기에 좋고 간절기나 일교차가 큰 날씨에 아우터와 함께 입으면 멋스럽다.

김이슬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머스터드 컬러의 스커트로 포인트를 줘 베이식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지우파스텔 컬러의 셔츠와 화이트 컬러 레이스 스커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백기영슬립 원피스에 플리츠스커트를 함께 입어 뷔스티에처럼 활용했다. 소녀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시도해 볼 것.

장진주크롭톱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베이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패턴이 가미된 액세서리를 선택해 포인트를 줬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