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어학원-썸머 패키지로 토익 점수 올린다




파고다어학원은 강남·종로·신촌·서면(부산)주요 캠퍼스에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운영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는 스타강사와 함께하는 목표별 토익 1개월 완성과정이 수강생을 기다리고 있다. 토익 800~900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은 라수진(RC), 켈리정(LC) 강사의 신토익 대비 집중관리반을, 600~700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은 박효준(RC), 주지후(LC) 강사의 신토익 대비 집중관리반을 선택할 수 있다. 강의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토요일 특강, 수업 전후 전문조교의 밀착스터디, 교재 2권 무료증정 등 혜택도 풍성하다.
파고다어학원 종로
파고다어학원 종로에서 제공하는 썸머 패키지는 목표점수로 강좌를 고르기보다 강사와 커리큘럼으로 선택할 수 있다. 파고다스타팀은 장진영(RC), 구완서(RC), 최정아(LC) 강사가 토익 600+, 700+, 900+ 등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辛)토익팀은 김영하(RC), 유진아(LC) 강사가 빡세게 매운 알찬 강의와 마더케어 수강생 관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고다어학원 신촌
파고다어학원 신촌에서는 토플(TOEFL) 집중관리반과 IELTS 목표반을 운영한다. 토플 집중관리반은 송은정(RC), 박진우(WR), 염지윤(LC), 엘리자베스 유(SP) 강사가 직접 스터디를 케어한다. 주 5일, 20회 수업으로 10:30~14:00 수업에 이어 14:30~16:30 스터디를 통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IELTS 목표반은 정상헌, 조쉬 장, 릭 김 강사와 원어민 스터디가 포함됐다. 하루 3~4시간 수업과 원어민 스터디 1시간, 담임강사 스터디 1시간으로 구성된다.
파고다어학원 서면
토익을 처음 치르게 되는 수강생이라면 파고다어학원 서면의 ‘황진토익의 내 생애 첫 토익’을 들을 만하다. 황은영(RC), 진슬기(LC) 강사가 신토익 기본기를 가장 빠르고 쉽게 정리한 초보자에게 최적화된 수업이다. 매일 3시간씩 RC & LC 수업을 하며 이후 스터디를 통해 강사의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현대 400~600점대 점수의 수강생이라면 ‘비법토익의 초단기 700 완성반’을 들을 만하다. 700점 이상이라도 신토익이 처음인 학생, RC 및 LC의 전체 유형 정리가 필요한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파고다어학원 썸머 패키지는 전 캠퍼스에서 7월 4일 개강하며 6월 14일부터 7월 3일까지 모집한다. 6월 20일 이내 조기등록 시 10%를 할인해 주며, 강남·종로 캠퍼스에서는 교재 2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촌 캠퍼스에서는 방학집중반 등록 시 5% 추가 할인해 주며, 서면 캠퍼스에서는 7.8월 모든 토익 등록생들에게 교재 및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