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 모델들의 뷰티 공병템

깔끔하게 비웠다
핫한 신상보다 리얼 후기가 필요하다면 주목. <캠퍼스 잡앤조이> 모델들이 바닥까지 싹싹 긁어 쓴 뷰티 공병템을 공개한다.

황인영 #바닐라코 여름 필수 아이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나 번들거림이 느껴질 때 톡톡 두드려주면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수정 화장을 할 때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돼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세 통째 사용 중인 애정템.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12g 2만2000원.

박준현 #우르오스운동하기 전에 꼭 챙기는 제품이다. 페이스시트 한 장으로 세안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운동하기 전이나 후에 닦아내면 피지나 땀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더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우르오스 페이스시트 14매 3900원.

민유정 #아이오페평소 1일 1팩을 하기 때문에 기초 단계에서 로션을 생략하고 수분크림을 바른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수분크림의 종류만 수십 가지.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수분크림은 에센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이 단연 최고였다. 벌써 세 통째다. 아이오페 에센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 50ml 가격미정.

박수현 #한율계절이나 날씨에 따라 다른 파운데이션을 쓴다.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엔 한율의 커버 파운데이션 21호 화사한 핑크만 사용한다. 퍼프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르면 가볍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표현해준다. 커버력도 좋지만 지속력이 뛰어나 수정 화장이 필요 없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SPF 15 PA+ 30ml 3만8000원.

최현정 #라끄베르바르는 즉시 촉촉함이 느껴지는 제품. 세안 후 수분크림 하나만 발라도 될 만큼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진다. 유분기와 끈적임이 전혀 없어 메이크업 직전에 발라도 들뜨지 않는다.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촉촉한 수분크림을 찾는다면 강추! 라끄베르 헬로 히알루론 아쿠아 크림 50ml 가격미정.

김해양 #에이씨케어평소 다양한 종류의 팩을 사용하는 팩 마니아. 그중에서도 슬리핑 팩을 즐겨 사용한다. 학기 중에는 잠을 충분히 못잘 때가 많은데, 모이스트 슬리핑 팩은 푹 잔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에이씨케어 모이스트 슬리핑 팩 150g 3만2000원.
이진이 기자 zinysoul@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