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8] 특성화고생 위한 '전국 전자상거래 경진대회', 4월 22일까지 접수



특성화고생들을 위한 '제7회 전국 전자상거래 경진대회'가 오는 4월 22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은 오는 7월 9일 서울·경기 및 인천, 강원 및 충청권, 호남 및 제주권, 영남권 등 총 4개의 권역에서 '제7회 전국 전자상거래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상업정보 분야의 인재를 육성할 목적으로 시행되는 이번 대회는 대한상공회의소와 코리아센터닷컴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 최고점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상금 100만원 수여받고, 각 권역별 우수자에게는 금, 은, 동상과 함께 상금이 별도로 부상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메이크샵의 한 관계자는 "상업정보 분야 우수 인재를 발굴을 목적으로 특성화고생들을 위한 경진대회를 개최한다“며 ”앞으로도 전자상거래 분야의 인재육성 및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참가 접수는 오는 4월 22일까지 (high.makeshop.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글 박유진 인턴기자(rorisang@hankyung.com)[사진 = 코리아센터닷컴]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