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넘치는 졸업, 입학 선물 아이템

졸업식과 입학식이 있는 2월, 졸업생과 입학생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이들은 고민이 많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설레는 선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어떤 옷과도 무난하게 소화 가능한 맨투맨 티셔츠를 선택해 보자.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여 주인공이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 칸코에서 산뜻한 컬러의 맨투맨을 신상으로 선보였다. 트레이드 마크인 앵무새를 중심부에 넣어 귀여움을 더해주며, 여기에 브라운 컬러와 퀼팅 자수가 멋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이비니아의 백 팩을 착용하면 부담 없는 깔끔한 캠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커플 룩 및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는 아이템이다.
대학 졸업 후 직장인으로서 새로운 길을 걸어가야 하는 여성들에게는 구두와 립스틱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레페토의 스틸레토 힐은 매끄러운 라인으로 신었을 때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코나드의 립스틱은 4계절 모두 어울리는 매력적이고 선명한 컬러로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 세련된 모습의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다가올 봄을 위해 꽃보다 향기로운 향수나 캔들 아이템을 적극 추천한다.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드림은 가벼운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로 무겁지 않으면서도 섬세하고 엘레강스한 향을 선사한다. 프레쉬의 천연 소이 왁스 캔들 또한 생기 발랄한 향이 매력적이며 수프 캔과 같은 케이스로 어떤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김은진 기자(skysung89@hankyung.com)사진 칸코, 이비니아, 레페토, 코나드, 마크제이콥스, 프레쉬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