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경험' 캐시슬라이드 대학생 마케터 5기 모집


1500만이 선택한 1등 잠금화면 어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가 뜨거운 열정과 아이디어로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성장할 대학생 마케터 Yellow 5기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2월 13일까지이며, 모집대상은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하는 대학생이다. 모집조건은 월1회 서울지역 오프라인 모임 참가가 가능하고 마케팅 실무 경험을 원하는 학생이다. 지원서는 캐시슬라이드 블로그(blog.cashslide.kr)를 통해 다운받은 후, 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이다.
채용은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친다. 지원서에는 Yellow 5기에 지원한 동기와 자신이 꼭 뽑혀야 하는 이유, 활동을 통해 펼치고 싶은 마케팅 활동 등의 작성항목이 포함되어 있다.
지난 Yellow 4기 활동 후 현재 마케팅팀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는 오수진 씨는 "지원자가 단순히 자신의 열정만을 부각할 것이 아니라, 그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사례나 이유를 구체적으로 어필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캐시슬라이드 대학생 마케터 Yellow 5기는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6일까지 2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5명이 한 조가 되어 수행하는 팀 미션과 개개인이 수행하는 개인 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주로 캐시슬라이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주제에 맞게 아이디어를 구상하여 기획하고 실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최우수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지급되고, MVP 마케터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가 지급된다. 또한, Yellow 5기 활동기간 동안 영화, 연극, 뮤지컬 등 캐시슬라이드 문화혜택이 제공된다.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도 제공된다. 세계적 컨설팅 그룹, 국내 IT 대기업 출신의 NBT 경영진들이 마케팅 실무부터 스타트업, 모바일 시장에 대한 이해와 노하우를 강연을 통해 전달한다. 또한, 매 미션마다 NBT 마케팅팀 실무진의 직접적인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관계자는 "단순한 서포터즈가 아닌, 엄연한 ‘캐시슬라이드’의 ‘마케터’ 로서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이다.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1500만명의 잠금 화면을 채우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