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강소기업, 줄줄이 서류 마감 임박

11일 휴비스, 아이센스, 이지바이오 등 서류 마감 중견·강소기업인 휴비스, 아이센스, 이지바이오 등의 하반기 신입 채용 서류 접수가 이번 주 내 마감된다. 이들 기업은 대기업 못지 않은 근무환경과 복리후생으로 눈길을 끄는 곳이다.


휴비스 홈페이지 채용 공고
섬유 기술 관련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휴비스는 오는 11일 서류 접수를 마감한다. 홈페이지(huvis.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과 설비관리 2개 부문이다. 설비관리 분야는 기계공학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며, 경영지원 분야는 전공에 따른 지원 자격 제한이 없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 면접-2차 면접으로 진행한다. 인·적성검사는 10월 28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11월 중 1차 면접과 12월 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아이센스 인재 채용 페이지
아이센스는 바이오 관련 센서 및 분석기 개발과 제조를 하는 기업이다. 아이센스는 오는 1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recruit.i-sens.com)를 통해 하반기 신입공채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연구, 기술지원(CS), 생산, 품질보증 등 5개 부문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 면접-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이지바이오 인재채용 홈페이지
이지바이오는 생명공학·생물자원 분야 연구와 축산 관련 사업을 하는 기업이다. 이지바이오는 오는 11일 서류 접수를 마감한다. 지원서는 인재채용 홈페이지(easybio.co.kr)에 첨부된 양식에 따라 작성한다.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과 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한다. 면접은 실무진 면접과 임원 면접으로 구성한다. 강진주 인턴기자 jinjuk92@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