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대졸 신입 공채..60여 명 모집

24일까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홈페이지 통해 지원 접수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강정석)가 동아쏘시오그룹(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에스티·동아제약·디엠비(DMB))에서 근무할 108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연구·사무, 동아에스티는 전문의약품(ETC) 영업·연구·개발·생산, 동아제약은 일반의약품(OTC) 영업·개발·생산·사무, 디엠비는 품질·제조 부문을 각각 모집한다.
채용규모는 60여 명이다.
입사지원서는 14일 정오부터 24일 오후 3시까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hr.donga.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2016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첨부 시 우대하며, 연구 부문은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심화서류전형인 자필 한자 입사지원서를 별도 제출해야 하며, 이후 실무면접과 임원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동아쏘시오그룹은 1932년 창립한 동아제약을 모태로 한다.
동아제약은 자양강장제 '박카스' 등 각종 의약품, 의약외품, 생활용품을 바탕으로 1967년부터 국내 제약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동아제약은 지난 2013년 국내를 넘어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주회사 전환을 결정하고 동아쏘시오홀딩스와 동아ST, 동아제약으로 회사를 분할했다.
동아쏘시오그룹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서류전형에 통과한 뒤 자필 한자 입사지원서를 따로 제출해야 한다. 이 과정은 심화서류전형이라고 보면 된다. 단순히 지원자의 한자 구사 능력을 평가한다기보다는 열정을 보기 위한 단계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우리말이 한자어와 한자를 필수 요소로 하는 만큼 한자를 알면 단어에 대한 오해 등을 방지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기업 중 하나다.
기타 채용 관련 세부 사항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2-920-8164)로 문의하면 된다.
회사 안내 등은 동아쏘시오홀딩스(donga.co.kr), 동아에스티(donga-st.com), 동아제약(dapharm.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최은석 기자 choie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