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크컨설팅코리아 '후불제 리스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제22기 후불제 리스크 아카데미'리스크컨설팅코리아, 9월11일까지 접수
리스크컨설팅코리아는 오는 9월 14일(월)부터 10월 26일(월)까지 ‘제22기 후불제 리스크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접수는 오는 9월 11일(금)까지 받는다.
회계학 및 재무관리를 6학점 이상 이수한 대학(원)생 및 졸업자를 대상으로 주 2회(월·수) 저녁 7~10시에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인원은 40명이다. 대학생 수강료는 선불 100만원, 후불 120만원(부가세 10% 별도)이다.
수강생에게는 리스크컨설팅코리아의 온라인회계프로그램 'IFRS회계박사' 무료수강권을 제공한다. 또 ‘Early warning news’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리스크컨설팅코리아의 취업코칭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홈페이지(www.riskconsulting.co.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edu@riskconsulting.co.kr)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수강능력 심사를 거쳐 선착순으로 결정하며, 홈페이지와 이메일로 공지한다.
리스크아카데미는 대학생에 한해 취업 후에 수강료를 납부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 의사결정 능력을 키우고 전문적인 기업분석 능력을 갖추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정조 리스크컨설팅코리아 대표는 “이번 22기에는 ‘산업별 재무제표 특성 및 기업평가와 벤처투자 사례’ 수업을 추가했다”며 “금융기관의 IB, PB, 신용평가, 주식 및 채권투자, 리서치관련 업무나 기업의 재무회계 및 전략기획업무를 하려는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문의 (02)2263-4396
온라인에디터 jobnjo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