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리어, 해외 유학생 취업설명회 연다

취업컨설팅 및 강의 전문기업 ㈜이커리어(www.ecareer.co.kr)가 6월 30일 오후 7시, SETEC 컨벤션홀 2층(3호선 학여울역)에서 ‘해외유학생 취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미국 스탠포드 대학원에서 공부한 ㈜이커리어 홍준기 대표가 유학생 취업을 성공 비법을 공개한다.
행사는 선착순 80명을 모집한다. 5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해외유학생 취업전략 설명회’에는 지난 4회동안 매회 100여명의 유학생 취업준비생들이 몰렸다. 설명회는 국내 취업을 원하지만 부족한 정보로 인해 불안감을 갖고 있는 유학생 및 유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유학생 선호 기업 및 직무소개, 한국 기업 자기소개서 작성, 외국계 기업 지원을 위한 영문 레주메 작성, 직무적성검사 대비, 면접대비 방법 등으로 이뤄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실전 연습용 자료와 ㈜이커리어 취업컨설팅 및 강의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홍준기 대표 저서인 취업대비서적 '그들은 어떻게 원하는 회사에 들어갔을까(21세기북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준기 (주)이커리어 대표는 서울대학교와 스탠퍼드 대학원, 삼성전자 출신으로 2010년 취업컨설팅 업체를 설립해 다양한 학생과 대학교, 기관들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취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홍 대표는 “대부분의 유학생들은 국내 대학생들에 비해 제한된 취업 정보를 접하는 편이기 때문에 국내 취업에 필요한 부분들을 스스로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유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취업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5 해외유학생 취업전략 설명회’는 이커리어의 웹사이트(www.ecareer.co.kr) 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선착순(80명) 마감, 무료이다. 문의는 전화 02)533-9954~5 혹은 메일 lecture@ecareer.co.kr 로 가능하다.
이도희 기자(tuxi01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