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쥬라기월드’ 공룡관리자 뽑는다

취업포털 잡코리아, 영화개봉 앞서 이벤트 진행

6월 11일 지상 최대 공룡 테마파크 쥬라기월드 오픈을 앞두고 공룡관리자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쥬라기월드 공룡관리자 채용공고를 게시했다. 모집부문은 인도미누스렉스의 치위생사, 갈리미무스의 페이스메이커, 벨로시랩터의 네일아트, 프테라노돈과 택시운전, 모사사우르스의 수족관관리 등 5개 부문이다.
모두가 궁금해 하는 연봉은 10억으로 억대 연봉자가 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복리후생도 특별하다. 매년 상반기 유니버셜스튜디오 본사에서 연수를 진행하며 출퇴근용 벨로시랩터를 지원한다. 단, 공룡면허 소지자에 한한다. 결혼 시 허니문 익룡 1등석을 지원하며 생일 당일 티라노사우루스와 단둘이 떠나는 1박2일 캠핑은 물론 담당 공룡 우리에서 1개월간 합숙 연수도 마련돼 있다.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합격자는 공룡면접을 본 후 최종 입사 가능하다.
본 채용공고는 잡코리아가 14년만에 돌아온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영화 ‘쥬라기월드’ 개봉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로 마련한 것이다. 실제 채용은 이루어지지 않으나 입사지원자에게는 진짜 쥬라기월드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 당첨자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쥬라기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입사지원자들 중 추첨을 통해 ‘쥬라기월드’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등의 다양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6월 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잡코리아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쥬라기월드 공룡관리자 채용 페이지(http://goo.gl/uYKX2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