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 지금 당장 떠나고 싶다면?

에어비앤비, 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 관람 숙박 경품 이벤트 진행
말레이시아 모터 스포츠 경기장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하룻밤 트랙이 내려다 보이는 숙소에서 경기 관람하고 숙박까지
세계적인 숙박 공유 기업 에어비앤비(www.airbnb.co.kr)가 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가 펼쳐지는 말레이시아의 모터 스포츠 경기장인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Sepang International Circuit)에서 하룻밤을 묵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비앤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 숙소
에어비앤비는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두 명의 우승자에게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가 개최되는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각각 하룻밤씩 머물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우승자들은 트랙을 한눈에 조망 할 수 있는 숙소에서 세계적인 자동차 경주대회를 관람할 수 있다.
행운의 주인공은 연습, 예선 경기, 그리고 본 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그랜드스탠드 티켓뿐만 아니라, 자동차 경주대회 중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산지브 팔라르(Sanjeev Palar)가 제공하는 미드나잇 트랙 투어를 통해 트랙에 숨겨진 이야기와 각종 정보에 대해 듣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무대 뒤를 둘러볼 수 있는 ‘피트 투어’와 K-Pop 가수 소녀시대의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즐길 수 있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의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 숙소를 방문해 경기가 열리는 주말, 자신이 그 곳에서 지내야 하는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한국 시간으로 3월 23일 오전 1시까지다.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Sepang International Circuit)
에어비앤비는?2008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에어비앤비(Airbnb)는 전세계에 숙소를 가진 사람들과 숙박할 곳을 찾는 사람들을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연결해 주는 커뮤니티 장터.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자들이 각자 예산에 맞게 맞춤형의 특별한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장터가 되고 있다. 현재 190개 국가 34,000개 이상의 도시에 여행자 숙소 정보를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글 박해나 기자 (phn0905@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