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 제4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대학가 최신 트렌드 우리가 잡는다!


2월 21일 오후 2시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캠퍼스 잡앤조이 4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이 열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새롭게 캠퍼스 잡앤조이를 이끌어갈 대학생 취재기자·사진기자·서포터즈·학생모델 등 대학생 150여 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캠퍼스 잡앤조이 소개, 3기 대학생 기자단 베스트 퍼포머 시상, 기자단 활동 안내 및 활동 부문별 오리엔테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이에 앞서 양승득 한국경제매거진 대표이사는 “캠퍼스 잡앤조이는 건전한 대학 문화를 널리 전파하고, 대학생이 알찬 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기자단 활동이 꿈으로 나가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는 말로 4기 대학생 기자단을 환영했다.






캠퍼스 잡앤조이는 매년 대학생 기자단을 선발하고 있다. 올해로 4기를 맞이한 대학생 기자단은 해를 거듭할수록 유명세를 더하고 있다. 올해 기자단 모집에는 약 1000명이 지원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앞으로 기자단은 캠퍼스 라이프, 취업 및 진로 전반에 대한 기사 작성부터 매거진 홍보, 각종 마케팅 활동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함승민 기자│사진 김기남 기자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