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캠퍼스타운 창업팀 선발 경진대회 실시

분야 제한 없이 신진 창업 인력에 다양한 창업 서비스 제공
오는 21일까지 총5팀 선발

[한경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서강대 창업지원단 서강비즈니스센터는 오는 21일까지 서강대 캠퍼스타운 창업팀 선발 경진대회에 참가할 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와 프로젝트 실행 의지를 보유한 초기 창업기업 및 예비 창업자를 선발해 공간, 교육, 자금 등의 다양한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예비창업자(팀) 또는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창업 분야 및 주제 제한은 없다. 다만 현재 타 대학의 캠퍼스타운 창업팀에 소속돼 있지 않아야 하며, 최근 2년간 타 대학 캠퍼스타운 창업팀에 소속된 이력이 있는 동일 창업 아이템으로는 접수가 불가하다.

본 대회를 통해 선발된 5팀은 전용 사무공간과 창업지원금(600만원 이내) 및 창업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에 우선 선발 자격을 부여받는다.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이며, 자세한 공지사항은 서강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강비즈니스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실시하는 운영평가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또 2020년 12월 창업지원 전문인력을 발굴·포상해 벤처·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표창받았다.

zinysoul@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