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 동안 발전해 온 경력, 노하우를 재치 있게 풀어내
사전 이벤트 참여 시, 방학 특별 할인과 커피 선물, 드립왕에게는 경품 증정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이 ‘말 그대로 잘 가르쳐’라는 타이틀로 브랜드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말 그대로 잘 가르쳐’라는 타이틀은 파고다가 38년 동안 발전해 온 경력과 경험, 분야, 노하우를 말 그대로 잘 가르치고 다른 나라의 말(외국어)을 원어민스럽게 잘 가르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랜 시간 어학 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파고다 교육그룹이 시험 과목부터 회화 수업까지 다양한 강의 방식과 혜택을 확장 개편하면서 이를 홍보하고자 캠페인을 마련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취업과 학업에 피로함을 겪고 있는 수강생들을 응원하고자 강의 할인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방학 특별 ‘할인’이다.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인강, 파고다원, 파고다토쿨을 사전 신청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추가로 브랜드별 혜택으로 파고다어학원 전 과목 1만 원 할인권, 파고다인강 시험과목 환급반10% 쿠폰, 파고다원 1:1 무료수업권 제공(25분)과 1:1 수업 할인쿠폰 제공(1개월·3개월), 파고다토쿨 전화영어 30% 할인 쿠폰, 전화영어 2회 무료수강권이 준비돼 있다.
두 번째는 ‘말 그대로 잘 가르쳐’를 이용한 드립을 뽐내는 이벤트이다. 파고다 홈페이지에 드립 생성기를 통해 나만의 드립을 올린 후,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으면 경품에 당첨된다.
경품으로는 맥북 에어(1명), 아이패드 에어(1명), 애플워치(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좋아요 38개 이상 전원 증정)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1~3등 당첨자의 문구는 실제 버스 광고로 실릴 예정이다. 추가로 만든 드립을 저장하여,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가 경품으로 애플 에어팟 프로(10명)를 선물한다.
캠페인 담당 기획자는 “파고다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와 언어를 잘 가르친다는 의미를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리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사람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파고다를 알고 찾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세 번째 이벤트도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고다 교육그룹 캠페인 이벤트는 4일부터 30일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