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장시간 선명한 발색 유지하는 ‘워터타투 립틴트’ 공개
입력 2021-07-07 17:39:26
수정 2021-07-07 17:39:26
‘벨벳크림’ ’젤리볼륨’ 립틴트에 이은 산뜻한 워터 타입의 립 타투 라인 출시
컬러 발색력 강화… 마스크 착용 및 땀과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6가지 과일 추출물 성분 배합해 선명하고 밝은 피부 톤 연출하는 4가지 컬러로 구성
사전 판매 이틀만에 초도물량 2,000개 완판, ‘립 컬러 맛집’으로 등극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컬러 발색력과 지속력을 강화한 ‘워터타투 립틴트’를 출시했다고 7일 전발표했다.
올해 3월 첫 출시된 젝시믹스의 립틴트 라인은 지난 6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 10만여 개를 돌파했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출시된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타투 립틴트’ 라인에 지속력을 한층 높인 립 제품으로,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물과 땀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피부 톤을 한층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얼라이브레드’, ‘쏘탠저린’, ‘버블리핑크’, ‘볼드레드’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는 노니 열매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카무카무 열매·패션프루트 열매·비타민나무 등 6가지 과일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봉타입의 팁에 달려있는 부드럽고 촘촘한 붓모로 입술 주름 사이를 균일하게 메꿔주고, 반투명 재질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컬러와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워터타투 립틴트는 단 4가지 컬러로 지난달 28일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서 이틀 동안 초도물량 2,000개가 모두 소진될 정도로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일반 세안이나 물로는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전용 리무버로 지우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립틴트1개 구매 당 5ml 미니어처 크기의 전용 리무버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화장품의 성분과 컬러를 피부에 오랫동안 머물게 하는 락킹(Locking)기능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신제품 워터타투 립틴트는 물처럼 가볍게 발리지만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사용하기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젝시믹스는 올해 3월 코메스틱 론칭에 앞서 지난 2년간 전문 핵심인력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랩(lab)을 만들어 제품 개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타투 립틴트’를 시작으로 아웃도어 전용 ‘100스코어 선크림’, ‘데일리용 001 에어리 선크림’ 등 일상생활부터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바를 수 있는 립제품과 선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