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헬스케어, 맞춤 영양설계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브랜드 ‘히얼스’ 론칭
입력 2022-07-28 15:39:12
수정 2022-07-28 15:39:12
-전문가들이 설계한 설문을 통해 개별 건강상태 맞춤형 제품 추천…클린라벨 원칙 아래 무부형제 공법 적용
-자연과 인류의 건강을 위한 새로운 가치 제시…나무 대신 사탕수수, 종이 테이프 등 친환경 펄프 소재 패키지 사용
-수익 1% 환경 기부, 구독 서비스 제공, 커스터마이징, 포장 부자재 최소화 등 MZ세대 위한 합리적 가치소비 동참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종합 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맞춤 영양설계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브랜드 ‘히얼스’를 론칭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히얼스는 ‘듣다(Hear)’와 ‘건강(Health), 젊음(Youth), 지구(Earth)’의 합성어로, 자연과 인류의 건강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브랜드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문가가 설계한 설문을 통해 고객 개별 건강상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히얼스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는 ‘데일리필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데일리필팩’은 한국인에게 맞춤 설계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 루테인,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24가지 영양성분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와 함께 간 피로, 체지방 감소, 항산화, 긴장 완화, 피부 등 건강 고민에 따라 밀크씨슬, 테아닌, 히알루론산, 코엔자임Q10, 카테킨, 비타민C, 비타민B 콤플렉스 등 개별 성분으로 커스터마이징 해 다양한 세트 상품을 추천한다.
히얼스는 엄격한 클린라벨 원칙 아래 무부형제 공법을 적용시켜 코팅제, 착색제 등의 합성 부형제를 천연원료로 대체했으며, 오직 하루 1정으로 하루 권장 기능성 함량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타사와 달리 매 회차별 건강상태에 맞는 다른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MZ세대의 합리적 가치소비에 동참하기 위해 나무 대신 사탕수수, 종이 테이프, 종이 완충제 등 친환경 펄프 소재의 패키지를 사용하는 중이다. 수익의 1%는 환경과 지구를 위해 기부되며, 병 용기와 완충비닐 등 포장 부자재 최소화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이번 히얼스 론칭을 기념해 데일리필팩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히얼스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을 하고 데일리필팩 정기 배송 서비스를 처음 구독할 경우, 첫 달은 할인가 ‘1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단, 2개월 이상 유지 조건으로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히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편리미엄’ 트렌드가 건강기능식품(Pill)에도 확산되면서 필리미엄(Pillimium) 시대가 열리고 있다”며 “히얼스는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2030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고 자연, 지구 그리고 인간이 공생하는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