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온라인 외국어학원부문 16년 연속 1위 수상

-YBM넷, 한국어·영어를 자연스럽게 연속 구사할 수 있는 바이링구얼 AI 휴먼 강의 오픈
-인터넷, 전화ㆍ화상, 앱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외국어 학습을 수강 할 수 있어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이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온라인 외국어 학원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3일 발표했다.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K-BPI를 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YBM넷은 콘텐츠와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08년 이후 16년동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YBM인강은 YBM의 교육 노하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토익·토익스피킹·토플·텝스·JPT·HSK 등 어학시험 대비를 위한 강의와 영어·중국어·일본어 과목의 회화·문법·독해·작문 등 폭넓은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강생 선호도와 만족도가 가장 높은 YBM어학원의 강사들을 선별하여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ETS TOEIC 기출문제집’ 등을 교재로 사용하여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업계 최초로 ‘토익환급코스’인 수강료 환급형 토익 프로그램을 출시하여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YBM인강은 ‘버티클(VTKL)’ 과정을 열고, 에듀테크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바이링구얼 AI 휴면 강의인 ‘버티클(VTKL)’은 버추얼 휴먼 강사와 음성인식기술 등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YBM만의 에듀테크 브랜드이다. YBM인강의 대표 토익 강사인 박혜원 강사를 복제해 제작한 버추얼 휴먼은 실제 인물의 말투와 입 모양, 손 동작, 강의 스타일까지 완벽히 재현했고, 한국어와 영어를 자연스럽게 연속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YBM인강 관계자는 “버추얼 휴먼 AI강사의 토익스피킹 강의는 교육업계 최초로 수강생들의 개별 능력에 따라 맞춤 교육이 가능한 시대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외국어학원의 선두주자로서 커리큘럼 뿐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더욱 발전해 이끌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YBM인강은 브랜드파워 16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어를 활용해 재미있는 축하글을 남기면 네이버페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이벤트는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ho23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