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소진공과 함께 ‘온라인 시장 진출교육 이벤트’ 진행

클래스101 X 소진공,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 교육 이벤트’ 진행… 수료자 선착순 1만명에게 클래스101 구독권 제공



클래스101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업해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상공인 온라인 시장 진출교육 이벤트’는 소상공인 및 예비 창업자의 역량 강화와 온라인 진출을 위한 e-러닝 교육 이벤트다. 클래스101 홈페이지 및 소상공인지식배움터에서 필수교육 중 1가지 이상 수료한 선착순 1만 명에게 클래스101 구독 서비스 2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소상공인•예비창업자•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클래스101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e-러닝 강의 수강 신청 후 1가지 이상 수료하거나 소상공인지식배움터에서 온라인교육▷특화교육▷온라인 판로지원 카테고리 중 필수교육 1가지 이상을 선택해 수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클래스101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필수교육을 수강 후 우수 후기를 작성해 준 수강생에게는 별도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구독권 증정 혜택 외에도 교육 수료 후 실제 온라인 진출을 희망하는 경우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신청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우대 혜택을 위한 수료증 발급이 즉시 필요할 경우에는 지식배움터에서 수강하면 된다.

최종원 클래스101 B2B팀 리드는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됨에 따라 소상공인이 이에 맞게 준비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평소 창업 준비하고 있거나 온라인 판로 개척을 하고 싶은 창업자가 강의를 수강하고 온라인 시장을 준비하거나, 새롭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