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피아,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 제휴상품 론칭


주식회사 메타크래프트에서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가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에 노벨피아 제휴상품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벨피아는 누적회원 약 300만 명의 정액제 웹소설 플랫폼으로, 플러스 멤버십 구독을 통해 25만편 이상의 웹소설과 웹만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다. 판타지부터 로맨스,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웹소설을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유독’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도서/아티클, 자기개발, 식품,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으로, 매월 원하는 서비스만 자유롭게 골라 이용하고 해지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마련된 ‘유독’ 노벨피아 제휴상품은 노벨피아를 30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9,900원 상당의 플러스 멤버십과 편의점, 뷰티, 음료, 웹툰 등 다양한 라이프 혜택을 하나 선택할 수 있도록 포함하여 구성되었으며,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휴상품 출시를 기념해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과 3,000원 상당의 탑툰 코인으로 구성된 상품은 선착순 3,000명에게만 첫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