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반얀트리 풀파티’ 성료

-반얀트리 호텔서 진행, 젝시믹스 모델 윤성빈, 인플루언서 조주봉, 이짜나언짜나 등 참여
-젝시믹스, 스윔웨어도 업계 1위 목표로 역량 집중… 역동적 컬러, 스포티한 디자인 주목
-체험요소 강화한 포토존, 이벤트존 마련, 3천여명 참가자들 호응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일 개최된 ‘젝시믹스 컬러 풀~파티’(XEXYMIX COLOR POOL~ PAR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개최됐으며, BETTER, WOOXI, HOYA 등의 DJ들과 디스코에어로빅, 폭시리셔스 등의 퍼포먼스팀들도 참가해 화려한 공연무대를 선보였다.

3천명 이상이 모인 이번 파티에서 젝시믹스는 반얀트리 내부 브랜딩 존에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과 VIP게스틀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농구게임 등을 할 수 있는 이벤트존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젝시믹스 모델 윤성빈을 비롯해 ‘홍박사님을 아세요?’로 잘 알려진 조주봉(조훈)과 '농협은행' 등 다양한 챌린지 송으로 활동하는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 등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석했다.

젝시믹스는 애슬레저에 이어 스윔웨어에서도 업계 1위를 목표로 스윔웨어 라인에 R&D와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은 기존 스윔웨어보다 역동적인 컬러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 새로운 소재의 변주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마련됐다.

‘썸머브리즈’와 ‘썸머크링클’ 등 소재별로 제품을 나누고, 활용도에 따라 비키니, 워터레깅스, 스커트, 원피스 등으로 세분화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믹스 앰배서더들은 행사장에서 인기 제품 ‘썸머브리즈’ 워터 레깅스와 브라탑, 스윔수트, ‘썸머 자카드 테리’ 셋업 등을 착용하고 자리를 빛냈다.

‘젝시믹스 컬러 풀파티’는 오는 27일에도 진행될 예정이며, 가짜 아이돌 ‘매드몬스터’ 캐릭터로 인기를 끈 유튜브 채널 ‘빵송국’(곽범, 이창호)을 포함한 유명 인플루언서와 DJ들이 참여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여름 젝시믹스 스윔웨어와 함께 남다른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