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 마케터·크리에이터 대상 'POST FORUM 2024' 개최
입력 2024-09-23 09:23:23
수정 2024-09-23 09:23:28
마케터와 크리에이터에게 내일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행사 열려
300여 곳 기업 참여, 강연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 부스 제공
'더에스엠씨그룹’이 내달 25일 콘텐츠 포럼 ‘POST FORUM 2024(이하 포스트 포럼)’을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올해 첫 포문을 여는 포스트 포럼은 ‘내일의 내 일을 준비하는 방법’을 슬로건 아래, 마케터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전략부터 디지털 콘텐츠의 미래 전반을 조망하는 자리다.
연사진으로 구글, 메타, 틱톡 등 글로벌 플랫폼 리더와 더에스엠씨그룹 마케팅 전문가를 초빙해 △마케팅 △비즈니스 △팝컬처 △테크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뉴미디어 트렌드는 물론 유튜브 쇼핑, AI 등의 혁신 분야를 아우른다.
크리에이터가 연사로 나서는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300만 영화 유튜버 ‘지무비(나현갑)’, 100만 과학 유튜버 '긱블(이정태)’, PD로 활약 중인 '사내뷰공업(김소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 '수사샤(정선린)'가 유튜브 채널 운영과 팬덤 마케팅을 주제로 라운드 토크를 펼친다. 여기에 지상파 출신 PD와 연예인 출신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의 연사진이 추가 공개된다.
약 300여 곳의 글로벌 기업이 참석이 예정되어 있으며, 강연 외에도 다양한 체험형 부스와 인터랙티브 게임 그리고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기브어웨이 굿즈가 제공되며, 더에스엠씨그룹의 마케팅 베스트셀러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의 차기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더에스엠씨는 그간 뉴미디어 광고 산업의 발전을 위한 연구와 행사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 올해 첫 시작을 알리는 포스트 포럼은 그간의 진정성을 자취로 남기는 기념비적인 자리”라며 “플랫폼, 브랜드, 에이전시가 한 자리에 모여 마케터와 크리에이터 모두 각자의 관점을 나누면서 시장을 이해하고 기회를 탐색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 티켓은 10월 6일까지 얼리버드로 판매되며 정가보다 36%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일반권 판매는 추후 공지된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과 티켓 구매는 포스트 포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된다. 모든 정보는 더에스엠씨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