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에서 치킨속 치즈를 더한 신제품 ‘치필링’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멕시카나 치킨은 지금까지 치킨 시장에 존재해 왔던 제품들과 다른 새로운 컨셉의 제품 출시를 SNS를 중심으로 예고했다.
이번에 출시된 ‘치필링’ 치킨은 기존의 토핑 방식에서 벗어나 치킨 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형태다. 또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더해 MZ세대 고객층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치필링’은 장기간의 철저한 시장 분석과 여러 차례의 시행 착오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라며 “‘치필링’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고객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신제품 ‘치필링’ 출시 기념으로 멕시카나 앱을 통하여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멕시카나치킨 주문 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멕시카나 앱에 접속하여 쿠폰함에 등록하면 ▲1등 - 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1명) ▲2등 - 듀얼소닉(3명) ▲3등 - 다이슨 에어랩(10명) ▲4등 - 멕시카나 앱 4천원 할인+펩시제로 1.25L 사이즈업 쿠폰(1~3등 외 응모자 전원)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치필링’은 전국 가맹점 및 모든 배달앱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