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필수템 '퓨어썸' 핫한 일러스트레이터와 콜라보 파우치 출시

퓨어썸 여행용 콜라보 파우치 9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 퓨어썸이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 콜라보한 한정판 여행용 샤워기 파우치 9종을 출시했다.

퓨어썸의 콜라보 여행용 파우치는 동화 같은 특유의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작가를 비롯해 얄라리, 수키도키, 사라오브젝트 등 MZ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9인과 콜라보한 상품이다.

여행용 파우치는 해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퓨어썸의 여행용 샤워기 필터 파우치로 활용 뿐 아니라 간단한 문구류, 생활소품, 여행지에서의 작은 물품이나 휴대폰도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다양하다.

여행용 샤워기는 2022년에 바디럽 퓨어썸이 첫 개발한 제품으로 엔데믹으로 해외 관광객들이 증가한 것과 맞물려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했다. 위생에 민감한 가족단위 여행객을 중심으로 한 3040소비자에서 2030으로 그 사용자층이 확대되고 자발적인 실제 사용 후기가 SNS에서 확산되며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바디럽 퓨어썸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트 작가와 협업해 MZ의 취향에 맞는 콜라보 파우치를 선보였다. 9인 작가들의 개성 넘치며 아기자기한 감성을 한정판 일러스트 파우치에 담아냈다.

신가은 바디럽 프로는 “한정판 파우치는 단순한 여행용품을 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으로 고객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며 “바디럽은 다양한 IP와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