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브랜드 온작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떡바 4종(고구마치즈, 흑임자, 피자, 불고기)를 런칭해 간식 트렌드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 떡바 4종은 밀가루 없이 국내산 쌀로 만들어 더부룩함 없이 속 편하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국내산 쌀을 직접 씻고 불린 후 곱게 갈아내어 남다른 쫀득함을 자랑한다. 또한, 반죽을 800번 이상 쫀쫀하게 치대 더욱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고구마치즈 떡바는 국내산 고구마에 호두와 크림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아이 간식용으로 추천된다. 흑임자 떡바는 모델인 이영자의 강력 추천 제품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과 시나몬 향이 매력적이며 달달한 호떡이 생각나는 맛으로 사무실이나 어르신들 간식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또 피자 떡바는 새콤한 토마토소스에 자연치즈와 다채로운 토핑을 더한 토마토 피자 맛으로 야식에 제격이며, 불고기 떡바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달콤 짭짤한 양념을 더해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 돌리면 완성되며 전용 종이 트레이로 깔끔하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프라이팬 조리로 먹을 경우 겉바속쫀의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속을 꽉 채운 속 재료와 120g 용량으로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다 신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며 ‘맛과 든든함을 모두 잡은 온작 떡바 4종으로 출출해지기 쉬운 겨울철 간식 고민을 해결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온작 떡바 4종은 온작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