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기기 기업 유그린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기기들을 할인하고 SNS 이벤트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품목은 ‘맥플로우 3-in-1 맥세이프 충전기’다.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이 충전기는 Qi2 인증을 받아 안전성도 보장되며, 15W 출력을 지원해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접이식 디자인도 큰 장점이다.
또한 ‘맥플로우 2-in-1 맥세이프 충전기’는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USB-C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다른 기기도 충전할 수 있다.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여행 중에도 이상적인 선택이다.
‘파스텔 조약돌 기계식 키보드’는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핑크와 블루의 그라디언트 색상이 인상적이며, 타건감이 우수한 브라운 스위치로 조용하고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한다.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유그린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그 동안 우리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유그린의 다양한 기기와 할인 혜택을 통해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유그린 공식 쿠팡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