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포어스, 카카오프렌즈 ‘아이스 와이드 넥쿨러 밴드’ 출시

사진제공=리튬포어스

㈜리튬포어스가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여름 신제품 ‘아이스 와이드 넥쿨러 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 와이드 넥쿨러 밴드’는 넓은 밴드형 디자인으로 목에 착용하는 즉시 시원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며 고순도 PCM 냉매제를 사용해 체감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와이드 넥쿨러 밴드’는 인체의 열 조절에 관여하는 주요 부위인 목에 착용할 경우 전신의 온도를 빠르게 떨어뜨릴 수 있다는 원리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약 5cm 너비의 와이드 밴드 디자인은 일반적인 링 타입보다 더 넓은 면적을 커버하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6종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사진제공=리튬포어스

PCM(Phase Change Material) 냉매제가 사용됐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순도 99.99%의 고순도 소재로, 18℃ 이하에서 자동 냉각이 시작되며 냉장고나 얼음물 등에서 간편하게 급속 냉각할 수 있고 반영구적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다.

소재는 고급 TPU를 사용해 내구성과 위생성을 모두 잡았다. 결로 현상이 적고 땀이나 오염물질의 흡수를 방지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KC 어린이 제품 안전 인증도 획득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 운동, 출퇴근길은 물론 통증이나 부기 완화를 위한 냉찜질용으로도 적합하다.

한편 이번 아이스 와이드 넥쿨러 밴드는 11번가를 통해 단독 선런칭되며, 이를 기념하여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딜은 오늘 오후 3시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이에 대해 리튬포어스 담당자는 "작년 여름 무더위로 고생했던 분들께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만 원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