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제 1120호 (2017년 05월 17일)

KT, '페북' 쿠폰으로 '데이터 이용권' 맞바꾼다


(사진)=KT 모델이 KT 매장에서 기가지니를 체험하며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이다./KT 제공

[한경비즈니스=김서윤 기자] KT15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LTE 데이터 이용권, 기프티쇼 등 경품을 제공하는 ‘KT 매장 방문하면 경품이 와르르이벤트를 실시한다.

KT의 공식 페이스북에 있는 이벤트 쿠폰이미지를 다운받아 KT 매장을 방문하면 ‘LTE 데이터 100MB 이용권을 증정한다. 단 데이터 이용권은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KT
의 우수 고객에게는 문자로도 데이터 이용권이 발송되어 별도 다운로드 없이 문자만 제시해도 동일한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수령한 데이터 이용권은 가족, 지인 등 누구에게나 공유할 수 있다.


KT
매장에 비치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가지니의 음성검색 기능을 활용해 배터리 절감기술을 검색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별도 URL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4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던킨도너츠 먼치킨 등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편명범
KT 영업본부 본부장은 “KT가 선보이는 고객 중심의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모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로 고객 만족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터리 절감기술(C-DRX)’은 스마트폰의 망 접속 방식을 최적화하여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네트워크 기술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최대 45%까지 늘릴 수 있다.

KT
는 지난 41일 국내 최초로 배터리 절감기술을 전국망에 상용화했으며 KT LTE 스마트 폰이라면 별도 설정 없이 자동으로 적용돼 있다.

socool@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7-05-15 11:33

가장 기대되는 인터넷전문은행의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투표하기 결과보기

2017.12
통권1150
Business 통권1150호 이미지
진화하는 '사회공헌'
지난호 보기정기구독신청
배너
콘텐츠 제작문의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