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 운영…주요 지역별 13개 스키장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 제공
채용관 상단 ‘천국 Pick! 스키장 알바자리’ 주목…숙식 제공, 통근버스 운행 등 뛰어난 복리후생과 높은 급여의 스키장 알바 공고 한눈에

전국 스키장 13곳 알바 모았다
알바천국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경기 ▲강원 ▲경남 ▲전북 등 주요 지역별 ▲비발디파크 ▲휘닉스평창 ▲곤지암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등 13개 스키장의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채용관 내 공고는 대표적인 스키장 아르바이트로 꼽히는 ▲스키복·스키 용품 판매 및 렌탈 ▲스키·보드 강사 ▲패트롤 ▲리프트 운전 및 안내 등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에서 근무하는 ▲식음료 제조 및 판매 ▲주차·시설 관리 ▲행사 보조 등 다양한 직무로 구성됐다. ▲근무 요일 ▲근무시간 ▲고용 형태 ▲급여 등 원하는 근무 조건에 따른 검색도 가능하다.

채용관 페이지 상단의 ‘천국 Pick! 스키장 알바자리’에서는 알바천국이 선별한 공고도 확인할 수 있다. 숙식을 제공하거나 통근버스를 운행하는 등 복리후생이 뛰어나고 시급, 월급 등 급여가 높은 공고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효율적인 스키장 알바 구직에 용이하다.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는 오는 2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찾는 구직자를 위해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스키장 알바를 준비하는 일잘러라면 알바천국이 선별한 채용 정보로 공고 탐색부터 효율적으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