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필라테스 전문 온라인 강의, 이파마스터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필라테스 지도자들을 위한 전문 온라인 교육 플랫폼 이파마스터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필라테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파마스터는 온라인 교육 퍼블리싱 전문 브랜드 (주)용감한컴퍼니와 필라테스 협회 IIPA(국제통합필라테스)가 합작해서 론칭한 필라테스 전문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고가의 워크샵에 의존했던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모든 강의는 온라인으로 제공되어 시간, 장소 제약 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파마스터는 ▲스포츠 의,과학 박사이자 국가대표 재활트레이너 이찬우 ▲현직 재활의학과 의사 이고은 ▲운동생리학 박사 이재석 ▲물리치료학 이학박사 신승호 교수의 전문 강의와 ▲1세대 필라테스 강사 변은영 ▲셀럽 전문 필라테스 강사 김나현의 실전 티칭 강의 등 필라테스 지도자들의 이론 지식과 실전 티칭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특히 이파마스터 전강의 수강권 ‘시그니처패스’는 출시 3달 만에 누적 수강생 1만 명을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필라테스 지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주제의 강의를 다양하게 제작하여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