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8] 넷블루게임즈, 속 시원한 MMORPG '청량' 구글 피쳐드 선정

▲사진 제공=청량


넷블루게임즈, 속 시원한 MMORPG ‘청량’ 구글 피쳐드 선정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이 구글 피쳐드에 선정 됐다. ‘청량’은 유저들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스킨십 운영을 통해 4.5점이라는 높은 이용자 평점을 획득했으며 독특하고 뛰어난 게임성을 인정받아 구글 피쳐드에 선정 됐다.

특히 지난 18일 정식 출시 이후로 눈을 뗄 수 없는 시원한 액션과 함께 빠른 성장, 손쉬운 조작을 통한 스트레스 없는 게임 플레이로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문파 채팅 레벨 제한을 개선하는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게임 플레이에 불편함 없는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넷블루게임즈는 ‘청량’의 구글 피쳐드 선정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고급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장비보물열쇠 10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618] 넷블루게임즈, 속 시원한 MMORPG '청량' 구글 피쳐드 선정

▲사진 제공=네오싸이언


네오싸이언, 간편하게 즐기는 PK, ‘혈전마역H5’ 오픈

네오싸이언은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MMORPG ‘혈전마역 H5’를 출시했다.

‘혈전마역H5’는 액션과 제련, 인챈트, 룬, 원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강화해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본격 PK웹게임이다.

또한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 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담았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혈전마역H5는 게임을 켜놓지 않아도 혼자서 강해지는 자동사냥 기능으로 유저들이 사냥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무한정 PvP(플레이어 VS 플레이어)의 를 즐길 수 있어 PK(Player Kill)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1618] 넷블루게임즈, 속 시원한 MMORPG '청량' 구글 피쳐드 선정

▲사진 제공=창유


창유, 음양이 공존하는 세상 ‘신령의숲’ 아름다운 선율의 OST 공개

창유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신령의숲’의 OST ‘다시 태어난대도’를 공개했다.

이번 OST는 ‘보이스코리아’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가수 ‘오슬기’가 참여하고, 작곡과 편곡에 ‘Accordance’의 기타 멤버와 인디 싱어송라이터 ‘로맨티코’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의 그리움을 애절한 가사로 표현했으며, 기존 메탈 사운드의 기타와 드럼 비트, 아날로그 신스를 더해 메탈 장르의 강렬함과 아름다운 선율까지 두 마리 토끼를 사로잡았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개성 넘치는 신령들의 전투 장면과 ‘오슬기’의 파워풀한 음색이 조화롭게 펼쳐지며,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도 가미해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창유는 추후에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신비로운 게임의 감성과 세계관을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배우 류준열이 선택한 모바일 RPG ‘신령의숲’은 6월 27일 정식 출시했다.


jin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