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대보건설이 13일 서울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상생장에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이색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기업의 근무환경을 취준생에게 있는 그대로 알려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대보건설과 잡인사이더가 공동으로 기획했다.


이색 채용설명회 프로그램은 총 3부로 나눠진다. 1부는 실무자들이 직접 회사를 소개하는 인사이더스뷰 시간으로 꾸려지며, 2부에서는 대표이사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신입사원의 자질과 역량’을 주제로 발표한다. 3부는 ‘해피아워’라는 명칭에 걸맞게 실무자와 함께 케이터링을 즐기며 루프탑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이밖에도 행사 중 퀴즈 정답을 맞히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보건설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들려주는 회사 소개, 직무별 특성, 근무 환경 등에 대한 설명과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까지 취업 준비생들에게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해당 프로그램 참가자는 대보건설 대졸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현재 대보건설을 포함한 대보그룹은 채용대행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신입 공채 서류전형 마감일은 9월 17일이다.


sin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