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기술부문 신입사원 채용…15일 판교 사옥에서 취업설명회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가 2017년 하반기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신입사원을 ‘5기 TOAST Rookie(토스트 루키)’로 명명하고, 실력 있고 창의적인 인재를 선발해 IT 기술 전문가로 양성할 방침이다.


모집부문은 SW개발, IT인프라, IT보안의 세 가지 기술부문이다. 주된 업무는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플랫폼 및 모바일, PC환경에서의 앱과 웹 서비스 개발, 가상화 기술과 오픈스택을 이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IT 인프라 구축과 운영,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환경 자동화 등이다.


진행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두 번의 Pre-Test를 거쳐, 기술면접인 ‘Feel the TOAST’를 진행한다. 최종 면접은 11월 말로 예정돼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2018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Feel the TAOST(필 더 토스트)’는 NHN엔터의 특화된 채용 프로그램으로, 지원자가 회사 생활을 먼저 경험해 보는 일일 근무 체험 면접이다. 지원자가 직접 회사에 출근해 자신의 자리를 배정받고, 하루 동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며 문제 해결 과정을 평가하는 식이다.


이외에도 9월 15일 취업설명회 ‘Open Talk Day’를 개최해, 채용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선배 신입사원의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업설명회는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NHN엔터 이중하 인사지원실장은 “급속히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실력 있는 개발자에 대한 수요 역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며, “개발자가 만족하는 회사, 개발자를 성장시킬 줄 아는 NHN엔터에서 함께 성공 스토리를 써내려 갈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지원 희망자는 9월 18일까지 NHN엔터 채용 홈페이지(recruit.nhnent.com)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번 정기 신입사원 채용의 자세한 정보는 NHN엔터 채용관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cruit.nhnent)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NHN엔터는 페이코(PAYCO) 간편결제와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코미코(웹툰), 토스트(기술) 등의 사업에 진출해 종합 IT 서비스업체로 변신 중이다.


sin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