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핏스토어 부산광복점서 소도구 활용한 필라테스 클래스 진행
-근력강화와 유연성 향상 돕는 운동 소개, 의류·건강식음료 등 제공해 큰 호응 얻어
-젝시믹스 “가치와 트렌드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이어갈 것”

“젝시믹스,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알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오픈클래스 ‘힐링 필라테스’ 성료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고객참여형 이벤트 '힐링 필라테스' 오픈클래스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7월 1일 젝시믹스 핏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진행된 힐링 필라테스는 운동O2O플랫폼 ‘국민피티’ 앱을 통해 응모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앞서 5월 27일 진행된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 오픈클래스에 이어 금번 행사도 20:1에 가까운 높은 참가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 클래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심신의 휴식과 회복으로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한국스포츠의학협회 이사이자 한국명상지도자연합회 운영위원인 김시아 강사가 참여했다.

오후 1시와 4시에 각 12명씩 그룹레슨 형태로 진행된 가운데, 참가자들은 짐볼과 스트레칭 밴드 등 소도구를 활용한 근력강화와 유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동작들을 배웠다.

또 수업 전후로 자유롭게 질의 응답하며 평소 궁금했던 필라테스 운동법에 대해 토론하고,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할 수 있는 간편한 동작들을 익히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16만원 상당의 젝시믹스 의류와 소도구가 증정됐으며, 운동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건강식·음료 등도 제공돼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건강에 대한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시간을 만들고자 금번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가 가진 최고의 가치와 트렌드를 전달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핏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는 오픈클래스 외에도 플리마켓 행사와 금액대별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jinho2323@hankyung.com